198 0 0 0 1 0 11개월전 0

위기는 위대한 기회다

시련을 이기면 실현이 된다

“일구야~형이야, 자장면 이천 원에 안 되겠니?” “대한민국에 안 되는 게 어딨니? 다 되지!” 이 책은 KBS 개그콘서트 <현대생활백수> 코너에서 파란 추리닝을 입고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개그맨 고혜성의 이야기다. 요즘 그는 개그맨 활동 때보다 더 열정적으로 새로운 삶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을 누비며 강연을 다니고 유튜브에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토크쇼 “고혜성쇼”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생각의 폭을 넓힌 그가 벌써 다섯 번째 책을 펴냈다. 고혜성은 TV에 나와 대중에게 즐거움을 주기까지 ‘위기는 위대한 기회다’라는 믿음으로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냈다. 신문배달에서부터 간판제작까지. 닥치는 대로 일을 해야 했던 어릴 적 시간을 견뎌낸 힘은 그의 타고난 초긍정 에너지 덕분이었다. ..
“일구야~형이야, 자장면 이천 원에 안 되겠니?”
“대한민국에 안 되는 게 어딨니? 다 되지!”
이 책은 KBS 개그콘서트 <현대생활백수> 코너에서 파란 추리닝을 입고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개그맨 고혜성의 이야기다. 요즘 그는 개그맨 활동 때보다 더 열정적으로 새로운 삶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을 누비며 강연을 다니고 유튜브에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토크쇼 “고혜성쇼”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생각의 폭을 넓힌 그가 벌써 다섯 번째 책을 펴냈다.
고혜성은 TV에 나와 대중에게 즐거움을 주기까지 ‘위기는 위대한 기회다’라는 믿음으로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냈다. 신문배달에서부터 간판제작까지. 닥치는 대로 일을 해야 했던 어릴 적 시간을 견뎌낸 힘은 그의 타고난 초긍정 에너지 덕분이었다. 그는 간판제작을 할 때 3층에서 떨어져 평생 똑바로 걸을 수 없을 거라는 장애판정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그 현실을 부정했고 ‘나는 장애인이 아니다’라는 믿음으로 사고 이전처럼 똑바로 걸을 수 있었다.
요즘 그가 다시 말 한다. ‘위기는 기회다’를 부정하고 있다. 그는 다시 말한다. 바로 ‘위기는 위대한 기회’라고 말이다.
더 크고 넓어진 생각으로 깊고 커진 그의 꿈과 미래를 다시 바라보고 있다. 그에게 지난 날 아프고 힘든 과거는 벌써 추억이 되어 버렸다. 어렵고 힘든 현실에 직면한 이 시대 사람들에게 위기를 단순한 기회로 삼지 말라며 신신당부 한다.
당신 앞에 벌어지고 있는 위기는 위대한 기회를 주기 위해 하늘에서 특별히 보내주는 행운의 메시지다. 위기를 단순한 기회로 알지 말라는 메시지로 가득 찬, 장애까지 극복한 고혜성의 위대한 이야기로 더 큰 꿈을 이루길 바란다.
저자 고혜성

25살에 간판 제작일을 하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평생 절름발이로 살아야 한다고 했는데 1년 만에 똑바로 걸었습니다. 어린 시절 개그맨의 꿈을 이루기 위해 7년 동안 도전을 하였고 32살에 KBS 특채 개그맨이 되어 개그콘서트에 출연하였습니다. 34살 때 ‘자신감대통령’을 출간하고 동기부여 강사로 지금까지 13년 동안 2000회 이상의 강연을 했습니다. 자기계발 전문작가로 ‘세상에 안되는건 없다’, ‘세계 최고를 꿈꿔라’, '사십에 읽는 삼국지' 등 7권의 책을 썼습니다.

유튜브 채널 ‘고혜성TV’
문의 heasunggo@naver.com
www.gohyesung.com
강연문의 070.7641.8898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